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안녕하세요, 이영자 역대급 착각 "MC그리, 김구라 아들 닮았어"..홍진경,고구마남편에 돌질구


13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홍진영과 MC그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남 고민녀들에게 상담조언을 한다. 녹화도중 MC 이영자는 게스트로 나온 MC그리가 김동현인 줄 모르고 "보면 볼 수록 김구라씨 아들하고 닮았다"고 실언해 폭소를 자아냈다.

 

'안녕하세요' 녹화에는 결혼 2년 차 30대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 주부는 “결혼 전, 열심히 살아서 행복하게 해준다던 남편은 결혼 후, 툭하면 직장을 때려치웁니다. 며칠 전에 또 직장을 그만두겠다고 통보했는데요. 이 인간에 대한 배신감은 말로 다 할 수도 없고, 이러다 길거리에 저희 가족이 나앉을까 걱정입니다. 제발 좀 도와주세요”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스트레스를 받아 직장을 그만둔다는 남편의 말을 들은 홍진영은 “남편분 얘기 듣는 것도 스트레스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남편이 "아이를 돌보는 것에 미숙한 건 모든 남편들이 다 그렇지 않냐"고 하자 김태균은 “왜 남편들 욕을 먹이려고 그러냐”라고 선을 그었다. 


심지어 아이가 울어도 달래지 않고 도리어 화장실에 있는 아내에게 화를 낸 남편은 "아이를 안으면 다칠 것 같아서 못 안겠다"고 변명해 듣는 이들을 분노케 했다. 


이에 MC그리는 “제가 남편이 아니고 놀러 간 손님이라도 안아줄 것 같다”라고 남편을 디스했고 김태균은 “못났다, 못났어~”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스트레스 때문에 직장을 그만둘 수밖에 없다"는 남편의 말에 정찬우는 “내가 제일 싫은 건 내가 나한테 지는 거다. 내가 뱉은 말은 내가 지켜야 하는데 당신은 너무 평생 져왔기 때문에 지는 게 익숙해서 또 져도 되는 거다. 지지 마세요, 당신한테!”라며 진심을 담아 조언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12살 둘째 딸에게 미움받는 아빠도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제 딸은 엘리베이터에서 절 보면 혼자 닫힘 버튼을 누르고 올라가버리고요. 학교에 딸을 보러 가면 울면서 도망을 가버리기도 합니다. 제가 뭘 잘못했는지 물어봐도 이유는 절대 말해주지 않는데요. 대체 왜 이러는 건지 제발 좀 알려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이영자는 아빠를 오해하고 마음의 문을 닫은 딸에게 딸이 좋아한다는 방탄소년단을 예로 들어 설명해줬다. “네가 방탄소년단의 모든 걸 좋아하는 것처럼 아빠도 너의 모든 걸 좋아하는 거야”라고 하자 아빠에게 벽만 쌓고 거부하던 딸이 방긋 웃으며 "조금 알 것 같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MC그리가 어엿한 래퍼가 돼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에서 이영자는 “MC그리는 보면 볼수록 김구라 씨 아들하고 너무 닮았다”라고 감탄했다.


MC그리는 "맞다"고 대답했지만, 이영자는 “아빠 잘 있냐고 물어 보고 싶었다니까”라며 이야기를 이어나가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에 MC그리가 “개그 치신 건가요?”라고 묻자 이영자는 “리얼한 이야기를 한 거다”라고 답했다. 


MC그리는 재차 “아버지가 김구라 씨 입니다”라고 밝혔고, 이영자는 혼란스러움에 빠져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이영자는 MC그리에 미안하다고 사과하며 “동현이구나! 애기 때 TV로 보다가 실제로 처음 봤다. 연기만 하는 줄 알았다”라며 착각하게 된 이유를 설명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13일 (월) 밤 11시 10분 KBS 2TV 방송.


사진=KBS2TV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