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라디오스타, 안재욱 정성화 이지훈 양준모 폭소대잔치



18일 mbc <라디오스타>는 “딴 마음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으로 진행된다.


원조 한류 스타 안짜이쉬, 영원한 오빠 배우 안재욱과 매진 행렬의 아이콘,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출연한다.


연기, 노래 모든 게 완벽한 입술미남 가수 이지훈과 얼굴도 성량도 초특급 대극장형 뮤지컬 배우 양준모도 함께 한다.


딴 마음 먹지 않고 결혼에 골인한 사랑꾼 안재욱은 <라디오스타>에서 아내와의 비밀 연애담부터 혼전임신 의혹까지 숨겨둔 스토리를 전격 해명한다.


안재욱은 '프로불참러' 조세호의 딸 돌잔치 참석약속에 대한 대답을 공개한다.


안재욱은 또 서울예전 동기들을 향해 섭섭함을 표출한 사연도 털어놓는다.


딴 마음 먹지 않고 뮤지컬에 전념중인 재주꾼 정성화는 도로 한복판에서 아내에게 사랑고백을 한 사연을 공개한다.


정성화는 특유의 ‘뮤지컬 톤’ 때문에 생긴 폭소유발 NG 에피소드와 과거 신용불량자 됐던 절친 정상훈의 흑역사도 깜짝 폭로한다.


딴 마음 먹기 힘들게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 이지훈은 핑크빛 열애 소식을 고백한다. 이지훈은 “미래까지 생각하는 사람 있다!”고 털어놨다.


성공률 100%! 이지훈이 여심을 자극하는 비장의 무기는 무엇일까? 이지훈은 아이돌 규현에게 댄스 도전장을 내민다.  


딴 마음 먹지 않고 노래만 부른 뮤지컬 외길인생 양준모는 “절친 조정석, 사실은 나 따라쟁이였다!”고 깜짝 폭로한다.


양준모는 모태 노안외모 때문에 겪은 폭소만발 굴욕담을 방출한다. 양준모는 2주 만에 결혼까지 골인한 초고속 러브스토리의 전말도 고백한다.


방송 18일 밤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